Home > 순복음광장 > 화제
우리 교회, 예루살렘 평화를 위한 기도회 진행

이영훈 목사 “평화와 구원 위한 기도” 당부

우리 교회는 3일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평화를 위해 기도했다. 매년 10월 첫 주는 전 세계 110여 개국의 교회들이 이스라엘의 평화를 위해 동시에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영훈 담임목사는 “하나님이 예루살렘에 평화를 허락하셔서 지구상에 더 이상 전쟁 소식이 들리지 않게 해주시고, 북한도 잘못된 생각을 버리고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평화통일을 이루는데 하나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부어 달라고 기도하자”고 말했다.

이영훈 목사는 이날 이스라엘의 평화와 전 세계 구원에 대한 열 가지 기도 제목이 적힌 ‘예루살렘 평화기도문’을 낭독했다. 기도문에는 “하나님의 구원을 유대 백성에게 내려주시고 주님의 빛과 진리가 그 땅의 청년들에게 임하도록, 이스라엘 정부와 주변 나라들에 진정한 평화가 임하고, 예수님의 사랑을 통해 상한 심령들이 위로 받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보호받고 구제받게 해 달라”고 적혀 있었다.

아키바 토르 주한이스라엘대사는 영상을 통해 예루살렘 평화를 위한 기도에 동참해준 이영훈 목사와 성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예루살렘은 하나님이 약속하신 거룩한 땅으로 이 세상 모든 사람에게 소망이 되는 곳이며 지난 백 년 동안 하나님의 회복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예루살렘은 천국의 역사가 이 땅에서 이뤄질 것을 보여주는 곳이다. 예루살렘 평화를 위해 기도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예루살렘 평화는 전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오정선 / 사진·김용두 기자

 

기사입력 : 2021.10.10. am 09:24 (입력)
오정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