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화제
이영훈 목사 저서『사랑의 기적』출간

코로나19로 지친 신앙인 위한 힐링 서적
말씀과 기도문 통해 매일묵상도 가능해

     
크리스천들의 신앙과 삶의 회복을 돕는 이영훈 담임목사의 저서 『사랑의 기적』이 출간됐다. 이 책은 코로나19를 비롯해 환경오염, 각종 사회적 문제로 인한 현실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소망을 주고 나아가 사랑을 통한 문제 해결 방법까지 제시한다.  
 이영훈 목사는 머리말에서 크리스천들이 어려운 시기일수록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는 일에 힘써야 함을 강조한다. 이영훈 목사는 "기독교가 '사랑의 종교'로 불리는 이유는 그리스도인에게는 사랑을 세상에 전해야하는 사명이 있기 때문"이라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체험한 우리가 그 사랑을 세상에 실천하면 지금보다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랑의 기적』은 총 3개의 파트 '사랑의 본질', '사랑의 능력', '사랑의 실천'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트별로 7개 총 21개 장의 마지막 페이지에는 해당 주제와 연관된 '암송말씀'과 '기도문'이 게재돼 있어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에 대해 21일 동안 묵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이 책은 독자들에게 사랑의 본질을 알리고 사랑의 능력을 소개한다. 또한 사랑을 실천하는데 있어 막막한 성도들에게 예화를 들어 사랑의 대상과 구체적인 사랑 실천 방법도 알려주고 있다.

 

기사입력 : 2021.07.18. am 10:01 (편집)
금지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