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동작성전
동작성전, 창립 11주년 기념예배


동작성전 '창립 11주년 기념예배'가 16일 동작성전 대성전에서 있었다. 동작성전 담임 김형건 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이날 예배에는 지구장 백영천 장로의 대표기도에 이어 이장균 부목사(교무 담당)가 '마음에 간직해 두어야 할 것'(눅 2:42~51)을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장균 목사는 "성도들이 말씀을 지키고 살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이 성전을 더욱 더 복되고 형통케 하실 것을 믿어야 한다. 우리 마음에 말씀을 담아두고 살면 결코 흔들리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 내 안에 간직한 말씀에 비추어서 기도함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예수님을 마음에 담아두고 살아야 한다. 내 안에 예수님이 계시면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않고 낙심하지 않고 시험에 들지 않는다"면서 "하나님은 우리의 꿈과 믿음을 보신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있게 했었던 바탕에도 꿈이 있었다. 동작성전 성도들의 꿈과 믿음에 반드시 하나님이 응답하신다"며 큰 꿈을 마음에 두고 살아가는 주의 백성이 되기를 축원했다. 예배 후 성도들은 말씀과 예수님 그리고 큰 꿈을 마음에 품을 것을 다짐하며 '주여 삼창' 후 통성으로 기도했다.

이날 김형건 목사는 "창립 11주년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동작 지역의 복음화와 성전 부흥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21.05.23. am 09:51 (편집)
김주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