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교회학교 뉴스
교회학교, 어린이 주일 맞아 비대면 행사 갖는다

간식과 선물 발송 및 온라인 프로그램 진행

교회학교는 5월 2일 어린이주일을 맞아 교구별 비대면 행사를 실시한다. 교회학교 새싹·유년교구는 26일부터 온라인으로 예배드리는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과자와 초콜릿이 담긴 간식꾸러미와 선물을 각 가정으로 발송한다. 또한 새싹교구 영아마을과 유년교구에서는 어린이주일 예배 후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새싹교구 영아마을 교사들은 25일 간식과 활동학습을 위한 준비물을 포장하고 어린이주일 예배 후 진행되는 '로션 마사지', '밴드 붙이기' 등을 부모와 자녀가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5월 2일 공개된다. 유치마을은 어린이들에게 말씀 종이와 전지촛불로 구성된 '말씀등불 키트'와 삶에서 성령의 아홉 가지 열매를 맺는 어린이가 되자는 취지로 '방울토마토 화분' 등을 선물한다.

교회학교 유년교구에서는 학생들 가정으로 간식 상자를 보내고 어린이주일 예배 후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다짜고짜 성경퀴즈'와 '행운의 반을 찾아라'는 행사를 개최한다.

유년교구는 방송 중간 전화로 학생에게 성경퀴즈를 내고 뽑기, 행운권 추첨, 사다리 타기 등의 미니 게임과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등교구와 고등교구 소금마을에서는 5월 2일부터 23일까지 학생 가정을 직접 심방하고 간식과 생필품을 선물로 전달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 2021.04.25. am 09:59 (편집)
금지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