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화제
온택트위드갓 ‘온라인 대교구 릴레이 기도회’ 진행 중


우리 교회는 이달부터 "한(1)시간의 기도가 하루(1)를 변화시키고 일생(1)을 좌우한다"는 의미로 전교인이 ''1·1·1 기도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조속한 종식은 물론 국가 가정 사회의 회복을 위해 진행 중인 기도 캠페인은 월·화·목요일은 온택트위드갓기도회, 수·금요일은 수요말씀강해와 금요성령대망회, 토요일과 주일은 토요 예배와 주일 예배를 통해 기도의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월요일부터 주일까지 ''회개'' ''회복'' ''교회'' ''나라 민족'' ''성령 충만'' ''가정'' ''다음 세대'' 등 7개의 주제를 정하고 1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온택트위드갓기도회 중 화요일과 목요일은 10일부터 대교구 릴레이 기도회로 열리고 있어 대교구 성도들이 온라인을 통해 기도에 열심히 동참하고 있다.

 마포1대교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장년·서대문·금천대교구가 참여해 각 대교구장이 말씀을 전했고 12월 31일까지 종로중구·양천·동작대교구 등 모두 15개 대교구가 참여해 기도의 불을 지필 예정이다.
 온택트위드갓기도회는 메일(ontactpray@gmail.com)로 기도 신청을 받고 있어 중보기도를 원하는 성도들은 언제든 참여할 수 있다.

 

기사입력 : 2020.11.22. am 09:29 (편집)
오정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