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여의도 리포트
굿피플, 저소득층 여학생 위한 캠페인 전개


여성용품 지원 사업 ‘동백꽃 선물함’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은 저소득층 여학생을 위한 여성용품 지원 사업 ‘동백꽃 선물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월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용품 마련이 어려운 저소득층 소녀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여성 청소년들의 기본적인 권리에 대한 관심 확대를 촉구한다. 굿피플은 8월 중순까지 ‘동백꽃 선물함’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300명에게 생리대 및 속옷 등으로 구성된 2000만 원 상당의 동백꽃 선물함을 전달할 계획이다.

동백꽃은 ‘그 누구보다도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 동백꽃 선물함은 모든 소녀들이 존중받아야함과 동시에 저소득 소외계층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의 사랑을 전한다는 의미가 함께 담겨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여성용품 구비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자존감을 회복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여성필수품 지원은 꼭 필요한 일이다”라며 “동백꽃의 꽃말처럼 많은 분들의 사랑이 아이들에게 전해져 저소득층 여학생들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나눔의 실천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동백꽃 선물함’ 캠페인은 굿피플 홈페이지(https://www.goodpeople.or.kr/) 또는 온라인 모금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https://happybean.naver.co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사입력 : 2020.08.02. am 10:17 (입력)
복순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