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동대문성전
동대문성전 봄 신상품 및 새생명 축복성회 개최


동대문성전은 동대문 상권의 2020 봄 신상품 출시에 맞춰 1월 29~31일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 주고 복 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리라’(히 6:14)는 주제로 새생명 축복성회를 진행했다.
 봄 신상품 및 새생명 축복성회는 이장균(교무 담당) 김호성(목회신학 담당) 부목사와 권용석 목사(오산리 기도원)가 강사로 초청됐으며 첫날 설교한 이장균 목사는 마태복음 7장 7~8절 말씀을 본문으로 설교하며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믿음의 신앙을 강조했다. 다양한 간증과 예화는 새신자들이 들어도 쉽게 이해돼 성도들은 말씀을 통한 유익을 기뻐했다.

 성회 둘째 날은 김호성 목사가 시편 30편 11~12절을 본문으로 말씀을 선포해 성도들이 많은 은혜를 받았다. 마지막 날인 31일 말씀은 권용석 목사가 마가복음 4장 35~41절을 본문으로 ‘역전케 하시는 주님’에 대해 강조하고 “우리의 모든 어려운 상황을 역전시켜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기대하자”며 성도들을 격려했다.
 강사들은 성회에 참석한 성도들에게 일일이 안수기도하며 하나님의 은혜 속에서 2020년을 기쁨과 감사로 채워갈 것을 축복했다.
 동대문성전 담임 이은방 목사는 “이번 성회를 통해 성도들이 새해 많은 복을 받고 하나님이 주신 사업장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데 앞장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 2020.02.02. am 10:32 (입력)
오정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