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ACTing story
인터뷰-김지윤 성도(가스펠선교회)

 “예쁘고 심플한 필사노트로 성경 완필 꿈 이뤄요”
가스펠 홍보부에서 청년 위한 필사노트 특별 제작  

가스펠선교회 홍보부에서 청년들을 위해 제작한 필사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총 70권(구약 50권, 신약 20권)으로 구성된 필사노트는 청년들을 위해 제작된 만큼 예쁘고 컬러풀하다. A4사이즈 2분의 1크기라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도 좋다.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김지윤 성도가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필사노트는 두 가지 특징을 갖고 있다. 카테고리 별로 컬러를 다르게 해 눈에 띄게 했고 성경 없이도 필사 할 수 있도록 했다. 성경의 장과 절을 직접 워드작업 해 넣어 노트만 있으면 성경 없이도 필사할 수 있도록 했다.

 김지윤 성도는 “가스펠 홍보부에서 성경필사를 했는데 완필이 생각보다 어려워 결국 마무리를 못했다. 청년들은 예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니 청년들만의 필사노트를 만들어 보자는 생각을 갖게 됐다. 구역에서도 목표를 정해 함께 필사하고 전도용으로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김지윤 성도는 “지난해부터 감사노트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감사노트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예쁜 필사노트를 만드는데 주력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하루 한 페이지만 한다고 했을 때 30분 안에 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루 목표를 짧게 잡아서 최대한 성취감을 느끼고 필사가 습관이 되도록 하는데 목적을 뒀다”고 설명했다. 청년을 위해 특별 제작된 성경필사노트 구입을 원하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여의도순복음 가스펠홍보부’를 등록해 주문하면 된다.  

 

기사입력 : 2020.02.02. am 10:30 (입력)
이미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