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엘림교회
엘림교회 성전봉헌 5주년 기념 부흥대성회


조용기 목사 초청해 이웃초청 성령충만 잔치 열어
   
순복음엘림교회 성전봉헌 5주년 기념 조용기 목사 초청 부흥 대성회가 19일 엘림교회 대성전에서 개최됐다. 엘림교회는 이웃들을 초청하고 성도들이 성령 충만할 수 있도록 이번 성회를 마련했다. 이날 예배는 엘림교회 담임 민장기 목사의 사회로 진행돼 엘림교회 장로회장 정대영 장로가 대표기도를 했고 대규모 연합성가대가 하나된 모습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렸다.

 민장기 목사는 강사 소개를 통해 “세계적인 주의 종이자 우리들의 영적인 아버지이신 조용기 목사님을 모시고 예배를 드리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사 소개 후 모든 성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서 조용기 목사를 환영하는 박수를 보냈다.

 강단에 선 조용기 목사는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이상 두려움을 완전히 피할 수는 없지만 이길 수는 있다”면서 두려움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설명했다. 조용기 목사는 “하나님이 우리 안에 계신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우리 마음에는 빈 공간이 있는데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이 공간에서 단호하게 마귀를 쫓아내고 자기 자신이 우선인 것도 쫓아내고 오직 예수님을 모셔야한다”며 이것이 문제 해결의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조용기 목사는 또한 “항상 성령님을 의지하고 나아가는 엘림 성도들이 되라”고 당부했다.

 ‘아름다운 교회! 행복한 성도’를 표어로 엘림 5대 비전을 이어나가는 엘림교회는 31년 전 엘림복지타운에서 설립되어 성장한 후 성도들의 헌신으로 산본 종교부지에 5년 전 아름다운 성전을 건축했다. 현재 1만 성도를 목표로 군포 및 경기 남부 복음화 사역에 매진하고 있다.  
 
글·복순희 / 사진·금지환 기자

 

기사입력 : 2019.11.24. am 09:58 (입력)
복순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