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성북교회
성북교회 제8회 일천번제 감사예배


이영훈 목사 “절대 긍정의 믿음으로 주안에서 하나될 것” 당부
   

“절대 긍정의 믿음으로 살아갈 때 삶이 변화되고 놀라운 기적이 일어납니다.” 이영훈 위임목사는 12일 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에서 열린 제8회 일천번제 감사예배에서 절대긍정의 믿음과 기적을 강조했다.

 히브리서 11장 1∼6절을 본문으로 믿음의 기적에 대해 말씀을 전한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을 믿는 것은 일생일대 축복이다. 우리가 큰 믿음의 사람이 되면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며 “성도들이 히브리서 11장 말씀을 꾸준히 묵상해 더욱 큰 믿음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영훈 목사는 “믿음은 꿈꾸고 믿고 바라보고 약속의 말씀을 붙잡는 것”이라며 “예수님의 보혈의 능력을 믿고 승리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큰 믿음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 받은 복을 베풀고 나누며 살아가는 주님의 귀한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피력했다. 성도들은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믿음의 사람이 되기 위해 통성으로 기도했다.  

 성북교회의 일천번제 감사예배는 11일부터 15일까지 이영훈 목사 외에도 정재명 목사, 황선욱 목사, 변성우 목사, 정홍은 목사를 강사로 성북교회 대성전에서 진행됐다. 성북교회 전 성도들은 올해 1월 1일 첫 예배부터 일천번의 예배를 드린 것에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성북교회 담임 정재명 목사는 “일천번제 감사예배는 추수감사절 기간을 맞아 감사가 넘치는 은혜의 시간이 됐다”며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기사입력 : 2019.11.17. am 12:20 (입력)
이미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