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금옥교회
금옥교회 여름성령캠프로 아이들 신앙 ‘쑥쑥’

 

여의도순복음금옥교회 중고등부 여름성령캠프가 7월 24∼26일 춘천 캠프 데이비드에서 열렸다. ‘주님과의 시선일치’를 주제로 진행된 캠프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 캠프를 즐기며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는 시간이 됐다.

 성령대망회 시간에 담임 마웅갑 목사는 삭개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시선전환’(눅 19:1∼10)에 대해 설교하며 주님께 시선을 고정해 참된 믿음의 사람이 되길 당부했다. 담당 김기태 목사는 ‘쳐다본즉 모두 살더라’(민 21:4∼9)라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을 바라보고 살아가길 피력했다.

 금옥교회는 중고등부 아이들이 넓고 깊이 있는 성경공부를 할 수 있도록 캠프 주제와 맞는 연계활동을 진행했고 미술치료와 자기주도 학습법 등 학생들에게 유익한 특강을 마련했다. 참가자들은 세상 속에서도 주님과의 시선이 일치된 삶을 살기로 다짐했다.

 한편 금옥교회 유초등부는 7월 29∼31일 강화 로얄 유스호스텔 워터파크에서 열린 어린이전도협회 주최 여름성경캠프에 참여했다. 2박 3일 동안 세 명의 성경인물(룻 다니엘 스데반)을 통해 ‘옳은 일을 하라’를 주제로 한 활동과 설교가 진행됐고 아이들은 휴식과 물놀이, 말씀과 기도를 통해 하나님께 인정받는 믿음의 사람이 될 것을 다짐했다.


 

기사입력 : 2019.08.04. am 10:46 (입력)
이미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