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화제
실업인선교연합회, 직능과 지역에 따른 맞춤 선교사역 펼쳐

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는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 이웃사랑 실천을 목표로 1976년 조용기 목사에 의해 창립됐다. 3000명의 회원들은 총재 조용기 목사와 이사장 이영훈 목사의 선교사역을 적극 도우며 자신의 일터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우고 확장해 나가고 있다.
 실업인들은 수시로 모여 실업인의 발전방안을 논의하고 매주일 실업인 축복예배, 매달 실업인 성령대망회를 통해 성령 안에 하나 되고 있다. 또한 회원 간 결속을 다지는 정기 월례회, 말씀과 기도로 새해를 여는 신년축복금식대성회 등을 개최해 새로운 비전을 얻고 영성을 재무장한다.
 실업인연합회는 올해 호주 일본 러시아 이스라엘성회 등 많은 해외성회에 동참하며 선교지의 복음화에 앞장섰다. 뿐만 아니라 다문화신학생 장학금전달, 강원도 산불피해돕기 성금전달 등을 통해 예수님의 사랑을 전해왔다. 각 선교회에서도 세상에 복음을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섬김과 나눔 사역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국내선교회 : 경찰선교회 교정복지선교회 교통운수선교회 교회개척후원선교회 군선교회 농어촌선교회 문서선교회 문화예술인선교회 미용선교회 사회사업선교회 아동청소년선교회 연예인선교회 음악선교회 IT청년선교회 직장선교회 체육선교회 학원선교회
▲해외선교회 : 남미선교회 동남아선교회 동북아선교회 북미캐나다선교회 북한선교회 서아세아선교회 세계방송선교회 소련CIS선교회 썩세스중동선교회 아프리카선교회 오세아니아선교회 유럽선교회 인도차이나선교회 중국남방선교회 중국북방선교회
▲직할지회 : 강남지회 강동지회 남구로지회 새성북지회 여의도직할지회

 

기사입력 : 2019.07.07. am 11:4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