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서대문성전
서대문성전 창립 10주년 축복성회 개최


이영훈 목사 "사랑의 수고, 소망의 인내" 당부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서대문성전은 창립 10주년 축복성회를 5월 28일 서대문성전 대성전에서 개최했다. 지구장 조호연 장로의 기도 후 강단에 선 이영훈 위임목사는 '칭찬받는 성도'(살전 1:2~4)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경에서 칭찬받는 교회요 교회들의 모범이 된 데살로니가교회와 같은 교회가 될 것을 당부했다.
 이영훈 목사는 "10년이 된 서대문성전은 이제 믿음의 어른이다. 믿음의 어른이 됐으니 믿음으로 일하고 사랑으로 수고하고 소망 가운데 참고 견뎌서 하나님께 큰 복을 받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말씀 후 성도들은 서대문성전 부흥과 새성전 매입을 위해 통성기도했다. 이영훈 목사는 기도처로 시작해 지성전으로 발전한 서대문성전의 오늘이 있기까지 헌신한 성도들에게 봉사상과 전도상, 교사상을 수여했다. 이어진 결신과 축복의 시간에 성도들은 새가족들을 향해 '당신을 향한 노래'를 부르며 장미꽃을 선물했다.
 이장균 부목사(교ㄹ개척 담당)는 서대문성전의 10년 간의 여정과 향후 발전을 위해 축사했다. 서대문성전 담임 배삼한 목사는 "서대문성전 창립 10주년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찬양 영광을 드린다. 서대문성전 모든 제직과 성도들은 서대문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영혼들을 위해 항상 기도하며 전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글·복순희 / 사진·김용두 기자

 

기사입력 : 2019.06.02. am 10:47 (편집)
복순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