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중동교회
중동교회 신년축복성회 여의도 수요예배로 동시 이원 생중계

이영훈 목사 축복의 말씀 전해

순복음중동교회가 2일부터 9일까지 이레 동안 신년축복성회를 개최해 성도들이 절대긍정 믿음의 사람을 꿈꾸는 한 해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성회 마지막 날인 9일 이영훈 위임목사는 ‘믿음의 역사’(히 11:6)를 주제로 설교하고 승리하는 신앙의 비결에 대해 강조했다. 이날 순복음중동교회 성회는 이원생중계로 우리 교회 수요예배와 동시에 진행됐다. 성회에는 우리 교회 박경표 장로회장을 비롯해 장로회 임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영훈 목사는 “우리 삶의 모든 목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가 중심이 돼야 한다”며 승리하는 삶의 비결이 성령 충만함에 있음을 강조했다. 이영훈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축복의 새해를 선물로 주셨다”며 “복된 삶을 살기위해 절대긍정 믿음의 사람이 되어 하루하루를 정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절대긍정의 믿음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믿음, 하나님께 늘 기도의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나아가는 믿음, 꿈을 이뤄주시고 상을 주시는 하나님을 확실히 믿으며 나아가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영훈 목사는 “위대한 꿈으로 기적의 새해 축복의 새해 생의 최고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축복하고 성도들과 함께 통성으로 기도했다.

 중동교회 담임 김경문 목사는 “오늘 말씀은 신앙과 삶을 온전히 이루는 귀한 지침이 됐다”면서 “항상 주와 교제하는 시간을 우선으로 둬 신앙과 삶을 성공으로 이끌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동교회 신년축복성회는 이영훈 목사 외 최용우 고건일 국해현 전호윤 권경환 한상인 목사 등이 초청돼 축복의 말씀을 선포했다.

 

기사입력 : 2019.01.13. pm 13:47 (입력)
오정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