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용산성전
용산성전 교회학교 ‘4DK 영어성경캠프’

10월 14일부터 10주간 진행
영어찬양과 게임 노래 등으로 성구 암송


  용산성전은 7일 교회학교 유초등부 아이들을 대상으로 4DK 영어성경캠프를 연다. 4DK는 ‘4th Dimension for Kids’의 약자로 아이들에게 4차원의 영성인 생각, 믿음, 꿈, 말의 중요성을 영어성경으로 가르치는 프로그램이다. 4DK는 권일두 담임목사가 워싱턴순복음교회에서 시무할 때 일본 선교를 목적으로 개발되어 교회학교 아이들에게 영어로 성경을 외우고 말하게 함으로써 프로그램의 탁월함을 검증받기도 했다.

 이번 용산성전에서 실시하는 4DK는 생각, 믿음, 꿈, 말 중 첫 번째 주제인 생각(Thinking)에 대해 중점적으로 훈련한다. 훈련은 10월 7일 오리엔테이션을 필두로 14일 주일부터 10주 동안 진행되며, 교육과정을 마친 뒤에 영어로 성경을 암송하고 실전에서 훈련할 수 있는 겨울수련회와 발표회도 계획되어 있다.

 교육은 서양미술사를 전공하고 한세대에서 목회학 석사학위를 마친 국제사역국 위정문 전도사가 진행하며, 매 시간 영어찬양 율동과 4DK 바이블캠프 교재를 활용한 게임, 노래, 랩 등 다양한 방법의 성경구절 암송과 동영상으로 성경 이야기를 익히게 된다.

 교육과 수련회는 용산성전 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용산성전 성도가 아니더라도 참여할 수 있다.

 문의 : 전창수 전도사(010-8962-5473)



 

기사입력 : 2018.10.07. am 10:29 (입력)
이미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