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교회학교 뉴스
교회학교 파워바이블스쿨 총평회


우리 아이들에게서 희망 본 여름

 교회학교는 19일 아동1부 교사실에서 7월에 진행한 파워바이블스쿨 총평회를 가졌다. 이날 교육국장 황선욱 목사를 비롯해 영아부부터 아동3부까지의 교역자와 부장 장로, 부감, 총무처장이 모여 행사 진행 결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결과보고에서 행사 진행시 어려웠던 점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고 이에 대한 보완점을 마련하기 위한 토론이 이어졌다. 많은 의견 중 이번에 부서의 일정이 겹치며 주차가 어려웠던 것과 예산부족 문제가 지적됐다. 이에 다음번에는 교회학교 행사 참가자들에게 한강둔치주차장 활용을 적극 권장하자는 의견이 나왔다.   반면 이번 파워바이블스쿨의 예배가 지난해에 비해 원활히 진행된 점을 높게 평가했다. 영상과 음향이 선명하게 나와 예배 진행이 순조로웠고 무엇보다 PPT와 영상자료 활용 등으로 학생들의 집중도를 높였다는 의견이다. 또 스킷드라마 등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는 긍정적 반응들이 이어졌다. 대성전이 아닌 부속성전에서 따로 예배를 드린 미취학 부서 또한 아이들의 연령에 맞춰 다양한 시각자료를 잘 활용했다는 평이 나왔다.
 교육국장 황선욱 목사는 “이번 파워바이블스쿨을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서 희망을 볼 수 있었다”며 참석한 학생들이 뜨겁게 기도하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교회학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 2018.08.26. am 10:39 (입력)
김주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