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신학ㆍ선교 > 선교뉴스
9월 동경교회 삿포로성전 창립예배


삿포로에 순복음의 영성 깃발을!

 순복음동경교회 삿포로성전 창립예배가 9월 3일 이영훈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드려진다. 순복음동경교회 시가끼 시게마사 목사는 “삿포로에서 시작해 홋카이도 나아가 전 일본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자는 부흥 성장의 목표를 품고 그동안 순복음교회가 없었던 삿포로 지역에 지성전을 건립하게 됐다”고 창립 목적을 밝혔다. 삿포로성전은 순복음동경교회에 소속된 긴시쵸, 가와사키, 닛포리, 후지사와, 다치가와, 나라, 아키가와기도원, 시마네성전에 이어 9번째 지성전으로 건립된다.
 특히 삿포로는 홋카이도의 중심으로서 도쿄,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에 이어 5번째 규모의 일본 내 주요 도시로 각광 받고 있으며 일본 개신교의 3대 발상지 중의 하나여서 영적으로 매우 중요한 도시이다.
 삿포로성전은 교회표어 및 목표를 ‘성령이 충만한 교회’, ‘말씀과 찬양 그리고 기도가 충만한 교회’,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로 정하고 지역 복음화 활동에 매진할 각오를 다지고 있다.    
 삿포로성전 관계자는 “성도 중 삿포로 및 인근지역에 거주하거나 삿포로와 일본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는 성도들은 창립 예배에 많이 참석해 은혜 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소 : 삿포로시 츄오우쿠 미나미 8조니시 17쵸메 3-11)

 

기사입력 : 2018.08.05. am 12:24 (입력)
복순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