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여의도 리포트
여의도문화예술선교단 성경필사·소설·서예전

13일부터 24일까지 베다니홀에서 진행  

 제1회 여의도문화예술선교단 성경필사·소설·서예전이 13일부터 24일까지 베다니홀에서 열린다.
 전시회에는 성경 66권을 붓으로 필사한 작품, 이사야 60장 전체를 써서 병풍으로 만든 작품이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성경 말씀 액자 10여 점, 족자 20여 점, 신앙을 바탕으로한 소설이 전시된다.
 이번 성경필사·소설·서예전은 월간문학 소설로 등단하고 남촌문학상을 수상한 소설가 성지혜 권사의 저서가 전시되며 무료사인회도 진행한다.


 서예작품은 선학 송기수 장로의 작품과 예찬 김경철 안수집사의 작품이 전시된다. 송기수 장로는 한국 예술인 협회와 한국 서화 협회 등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기독미술협회 초대작가다. 국회부의장, 환경부장관, 통일부장관 상 등을 수상했으며 서예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김경철 안수집사는 한국 서화 작가협회, 한국 문화예술협회 회원이다. 기독교 서예 대전에 입선했으며 CBS전국 성경필사본에서 전시했고 제20회 대한민국 서도대전에서 특선했다. 특히 부채에 원하는 성경말씀을 써주는 행사도 함께 열린다. 가훈 써주기는 무료로 진행한다. 단장 정동열 장로는 “교회 창립 60주년을 맞아 존경하는 서예가와 소설가의 작품을 전시하게 됐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 2018.06.10. am 11:47 (편집)
이미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