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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삶 위한 10분 법칙

1. 10분만 일찍 일어난다. 하루가 내 손 안에 들어온다.
2. 10분만 더 잘 씹어 먹는다. 만병이 해소된다.
3. 10분만 먼저 출근한다. 업무 스트레스가 줄어든다.
4. 10분만 먼저 약속장소에 도착한다. 능동적 관계를 맺게 된다.
5. 10분만 화를 가라앉히고 말한다. 더 좋은 관계로 바뀔 수 있다.
6. 잠들기 전 10분만 하루를 돌아본다. 오늘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된다.
7. 10분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타인에게 보낸다. 사랑과 감사의 삶이 펼쳐진다.
8. 10분만 더 걷는다. 건강이 찾아온다.
9. 10분만 인터넷, 잡담을 줄인다. 집중력이 상승된다.
10. 지금보다 10분만 더 웃는다. 삶이 더 행복해진다.

 

기사입력 : 2017.09.10. am 10:29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