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획ㆍ특집 > 기획특집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천국 소망과 평안이 가득한 천국쉼터”


3만 9122기 규모 경기도 대표 기독교 추모공원 자리매김  
서울서 50분 거리,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 위치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함께 했던 사람들의 기억처럼 아름다운 공간으로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안에 자리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의 장례는 외국과 달리 슬픔과 아쉬움 그리고 미안함으로 가득한 슬픈 문화지만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에서 만큼은 방문하는 이들에게 슬픔보다는 천국에 대한 소망과 평안함을 선물하고 있다.
 현대사회 장묘문화의 변화가 빠르게 변화되고 있다. 국토면적이 작은 우리나라의 실정상 정부가 장묘문화 개선을 위해 매장보다는 화장을 권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봉안시설을 선정하는 것도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위치와 시설 등을 꼼꼼하게 따져 봐야하기 때문이다. 후회 없는 선택을 원한다면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만한 곳이 없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수도권과 가까운 입지 조건 뿐 아니라 깔끔한 시설과 철저한 안전 시스템 외에도 찬양과 기도소리가 끊이지 않아 크리스천들에게 더욱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일반형의 소망관, 사랑관, 은혜관, 영생관, 글로리아관과 최근에 준공한 3층 규모의 승리관이 자연채광을 극대화해 아름다운 기억들만 추억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특별형으로 믿음관, 면류관, 화평관이 있으며 특히 면류관과 화평관에는 가족들을 함께 모실 수 있는 가족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방문해 추억하고 예배드릴 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우수한 시설뿐만 아니라 우리 교회 기초생활보호 성도 및 극빈 성도들이 안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일반 성도들에게도 할인혜택이 있다. 특히 희락관은 여의도순복음교회 공로관이라고도 하며 목사, 선교사, 장로, 안수집사, 권사, 그리고 정년퇴직한 교직원들을 위한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경기도의 승인을 받은 가장 공신력 있는 추모관으로 지금도 많은 크리스천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약 1만8000㎡ 대지 위에 12개동, 4600㎡의 건축물과 승용차 130대와 대형버스 3대를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은 물론 다양한 휴게실, 공원, 수유실 및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최근 13주년을 맞은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이사장 김윤배 장로는 공모전을 통해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일하고, 성령님을 통해 소망을 이루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행동하자”를 사훈으로 더욱 훌륭한 서비스로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천국의 소망을 심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 031-957-1260  홈페이지 www.fgcmp.com

 

기사입력 : 2017.07.16. am 11:41 (입력)
정승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