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획ㆍ특집 > 기획특집
여의도순복음교회 창립 59주년을 축하합니다


▶신수빈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우리 교회 59주년 축하해요.
▶정주은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우리 교회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일만 가득 생겼으면 좋겠어요.
▶강보라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사랑 넘치는 순복음교회로 오세요.
▶이영승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올해도 모두 하나님 은혜 가운데 날마다 함께해요.
▶김재원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더욱 사랑과 은혜가 넘치길∼
▶김정은 (대학청년국 월드미션) 우리교회를 59년 동안 이끄신 주님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은 주님하셨음을 고백하며, 마지막 때에도 귀하게 쓰임 받는 교회되길 소망합니다∼
▶김요한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더욱 더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하고 은혜가 넘치길 기도합니다
▶신지훈 (대학청년국 프뉴마선교회) 앞으로도 믿음으로 소망하며 주님만 예배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송정이 권사(실업인선교연합회 끌림팀장)순복음교회의 미혼청븡장년들 빨리들 결혼해서 자녀2명 이상씩 낳기를 간구 합니다♡
▶김인동(중등2부) 여의도순복음교회 모두모두 축하합니다. 많은 사람을 천국으로 인도하는 교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박기자 권사(은평대교구) 모든 성도들이 오직 십자가의 능력으로 온유하고 겸손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항상 할수 있길, 절대긍정과 절대감사 믿음으로 기도하는 복음의 방주가 되길 바랍니다
▶김우람(KT프로농구선수, 체육교구) 항상 인도해주시는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교회가 하나님중심으로 인도하심 가운데 순종하며 나아가는 복된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강영삼(실업인선교연합회 청장년비전본부) 하나님에 은혜가 가득한 실업인되세요.
▶김은미(대학청년국 카리스선교회) 항상 주님께 감사하며 기도드리는 대학청년국이 되겠습니다.
▶김준호(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앞으로 더 은혜가 넘치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김은비(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하나님의 사랑과 기적과 축복이 끊이지 않는 영원한 축복의 통로가 되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김원일 안수집사(강서대교구) 순복음 성도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주님께서 본이 되신 낮은 자세로 사랑을 실천하며 사명감을 가지고 복음전하는 십자가 군병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대엽 집사(실업인선교연합회 청장년비전본부) 순복음59∼삼행시^^ 순금같은/복음의 증인들/음청나게 원하는건/오직/구원∼♡
▶김수영 집사(마포2대교구) 4차원의 영성 그리고 절대긍정과 절대감사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모두가 되길 기도합니다.
▶김석현(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하나님 말씀 앞에 바로 선 교회 되어 많은 영혼을 살리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최효준(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교회창립 59년! 주님의 은혜입니다∼! 더욱더 하나님께 귀하게 쓰임받는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주대성(대학청년국 팀조슈아) 앞으로도 저희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많은 축복이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김민철(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 59주년은 대한민국의 역사입니다∼
▶은성수(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맡겨진 새날 하나님을 드러내며, 사랑의 향기를 품는 교회되길 기도합니다.
▶배은별(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우리나라에 여의도순복음교회를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절대 긍정, 절대 감사의 믿음으로 이 세상에 본이 되고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이은아(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교회되기를 축복합니다.
▶차다운 (대학청년국 소명팀) 순전히 복음으로. 순純, 복음福音으로 복음. 이 땅 어디에도 부끄럽지 않은 순,복음을 회복하는 것. 그것을 감당하는 순복음이 되길 기대합니다. 축하합니다!
▶고종훈 안수집사(남선교회 보호실) 주님과 사람에게 칭찬받는 복된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
▶김영근 안수집사회장(안수집사회) 여의도순복음교회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독고정 집사(남선교회 보호실) 뜨거운 첫사랑의 회복과 다음 세대의 부흥을 위해 기도합니다.
▶허윤 안수집사(안수집사회)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김정희 권사(관악대교구) 모든 일이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넘치고 감사가 생활화 되길 바랍니다
▶전진용(고등부 교사) 올해 기도제목들이 다 이루어지며 주님안에서 행복한 한해되시기를 소망합니다 ^^
▶김경애 집사(영등포대교구) 앞으로도 쭈∼욱 천국 갈 때까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 하나님께 칭찬받는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이세종 목사(금옥성전) 더욱 성령 충만하고 성령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시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김정대 목사(양천대교구) 절대긍정·절대감사의 신앙, 오직 십자가의 능력으로 승리하는 교회. 할렐루야.
▶이장욱 집사(영등포대교구) 하나님의 은혜로 이 땅에 여의도순복음교회를 세워주시고 59년 동안 함께하셨고 앞으로도 인도하여주실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김병현 안수집사(마포1대교구) 우리 교회가 성령께 의지하는 교회로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교회되길 기도합니다.
▶이명선 집사(양천대교구) 우리 교회 59주년이 되도록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낮은 곳을 바라보고 이웃을 섬기는 교회되길 바랍니다
▶백운권 집사(북한선교회) 선교와 나눔, 기도로 쌓아온 우리 교회가 북녘복음화를 위해 북녘 땅에서 사라진 교회들을 다시 재건하여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금정숙 집사(금천대교구) 성령 충만! 말씀 충만!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교회되길 힘쓰겠습니다.
▶한치완 선교사(인도네시아) 계속해서 성령님과 함께 사도행전 29장의 역사를 써 내려 가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권요셉 선교사(C국) 교회 창립 59주년을 중국 땅에서 축하 축하 드립니다!
▶김판호 목사 (미국 시카고) 성령운동의 기수로 앞장 선 여의순복음교회, 창립 59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용훈 목사(미국 시카고) 어제도 함께 하셨으며, 오늘도 내일도 함께 하실 주님과 새로운 소망의 시간을 만들어가는 여의도순복음교회 되기를 늘 기도합니다.
▶김태선 목사 (서대문대교구) 성령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여의도 순복음 교회 59주년 축하드립니다.
▶이재신 권사(전국여선교회연합회장) 우리가 여의도순복음교회를 통해 큰 감동을 받는 것처럼 하나님께서도 감동을 받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십자가의 사명과 소명을 계속 이루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이창엽 안수집사(영등포대교구) 바울의 고백이 여의도순복음교회의 59년이었습니다. 세상의 희망이요 소망인 교회가 되어 주어 감사합니다.
▶김재호(두산프로야구선수븡대학청년국) 우리교회는 꿈과 비전을 품게 하는 교회입니다. 5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박희자 권사 (반석대교구) 사랑하고 자랑하고 싶은 우리 교회입니다. 59주년간 하나님께서 축복해주시고 크게 역사하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윤정선 집사(순복음동경교회) 재외 국민들에게 희망의 복음의 메시지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하나님의 선하신 손을 힘입어 세상을 새롭게 변화시키는 소망의 통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정재운(대학청년국 가스펠선교회) 성령님이 동행하신 59주년∼! 말씀과 성령으로 더욱 충만한 우리 교회되길 기도합니다∼!!
▶정중환(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교회 59주년을 축하하고, 날마다 하나님의 은혜로 아름다운 소식이 넘쳐나길 소망합니다
▶손옥희 집사 (금천대교구) 앞으로도 더 많은 성령의 바람이 부는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도 교회가 더 부흥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전도하겠습니다.
▶김연중 전도사(영광대학)새로운 성령행전을 나날이 이어가는 교회 되기를 소망합니다.
▶진주원(순복음엘림교회)지금까지 교회 59년을 이끌어주신 성령님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 2017.05.14. am 11:35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