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순복음광장 > 교회학교 뉴스
5일은 어린이들을 위한 ‘교회학교의 날’

안내문과 먹거리 쿠폰 경품추첨권 들어있는 백팩 제공
   
 우리 교회는 어린이날인 5월 5일 교회학교 주최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교회학교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다시 함께(Together again)’를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에는 공연과 게임, 체험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열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들에게 당일 안내문과 먹거리 쿠폰, 경품추첨권이 들어있는 ‘백팩’을 나누어준다. 백팩은 대성전 1층 중앙계단 앞에서 10시 예배 전까지 지급되며 늦게 도착한 학생들은 베다니 홀 입구에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경품권이 한 장씩 더 지급되니 서두르는 게 좋다.

 이날 가장 추천하는 프로그램은 복음을 담은 가족뮤직컬 ‘히즈쇼(His show)’다. 바울성전에서 70분간 두 차례 진행되는 공연에서 하나님 나라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려 어린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성경 공부도 하는 보람찬 시간이 될 것이다. 1차 공연은 11시 10분부터 2차 공연은 14시부터 시작된다. 교회학교 학생들의 점심식사는 각 부서 성전에서 진행되며 아동대교구, 지성전, 지교회 등에서 오는 학생들의 경우 소속된 교구에 사전 접수하고 이날 시온성전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처음 온 학생의 경우 해당되는 학년 부서에서 맛있는 점심을 제공한다.
 한편 베다니광장과 십자가 탑에서는 풍성한 잔치가 펼쳐진다.  게임에 참여하면 아이스크림 쿠폰과 호떡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미리 원하는 말씀이나 가훈을 준비해서 가면 캘리그라피 팀이 와서 예쁜 글씨로 적어주니 이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우리 교회 어린이날 행사는 재밌는 놀이와 더불어 섬김의 일도 진행하고 있다.
 금번 행사에는 난치병 학생을 후원하기 위한 바자회와 굿피플의 기아체험으로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동시에 타인을 배려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게 하는 양육의 장이 될 것이다.

 

기사입력 : 2017.04.23. am 11:27 (입력)
김주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