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춘천교회
춘천교회 여름성경학교 및 수련회 진행


하나님 말씀 깊이 아는 기회 가져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 여름성경학교 및 수련회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춘천교회에서 열렸다. 유초등부와 중고등부를 대상으로 열린 수련회는 ‘하나님의 부흥을 경험하라!’(행 2:17)는 주제로 진행됐다. 유초등부는 수련회에서 하나님의 언약을 상징하는 무지개로 성전을 장식하며 하나님의 성전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배우는가하면 LED목걸이와 말씀스탠드를 만들어 각자 성령의 빛이 되어 어두운 세상을 밝히겠다는 다짐도 했다. 또 하나님과의 교제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기도 방석을 만들어 성령대망회 시간에 기도방석에 앉아 기도하는 모습도 보였다.

 중고등부는 영어바이블 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영어로 배우고 해석, 말씀을 더욱 깊이 알고 가까이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았다. 또 성경퀴즈대회를 통한 말씀탐험, 동급생들이 겪는 고민과 문제를 같이 나누고 토론하며 이해하고 힘이 되어주는 시간, 더위를 식혀주는 시원한 물놀이 등의 시간을 보냈다.

 춘천교회 담임 이상열 목사와 교회학교는 이번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준비하며 아이들의 영성함양을 위해 작정기도를 갖는 등 교사들이 먼저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는 시간을 보내고 행사 기간 동안 헌신과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성령대망회를 통해 아이들이 순복음의 신앙을 물려받아 성령 받고 방언의 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어린 영혼들을 품에 안고 간절히 기도했다.

 한편 청년부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여름수련회를 진행한다. 청년부는 ‘하나님의 부흥을 경험하라!(행 2:17) 어노인팅’을 주제로 새벽이슬 같은 청년들이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사모하며 부흥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6.08.07. am 12:17 (입력)
오정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