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춘천교회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 성도들 격려


이영훈 목사 “하나님 제일주의 신앙” 당부

 이영훈 목사는 3일 강원CBS 21주년 기념 성회에서 말씀을 전한 후 인근에 위치한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를 방문, 성도들을 격려했다. 이영훈 목사의 방문소식에 성도들은 교회 입구에서부터 환영했다.

 이영훈 목사는 이날 춘천교회 성도들에게 요한삼서 1장 3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 제일주의 신앙을 강조하며 축복의 말씀을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요한삼서의 축복이 우리에게 임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다. 바로 하나님을 사랑할 때, 의지할 때, 하나님 제일주의로 살 때 주신다는 것이다. 춘천교회 모든 성도들이 말씀 중심, 십자가 중심, 예배 중심, 교회 중심으로 살아갈 때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성도들은 축복의 말씀을 전해준 이영훈 목사의 목회사역과 건강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는 지역 복음화는 물론 인근 춘천교도소부터 멀게는 청송교도소 등 교정사역과 병원선교사역을 진행하는 한편 지역특성을 살려 군복음화사역, 지역연합사역 등에도 비전을 갖고 준비하고 있다. 이상열 담임목사는 “전도와 선교에 힘쓰는 교회를 목표로 그에 앞서 초대교회의 영성을 회복하기 위해 300명의 새벽기도 출석과 더불어 성도들은 물론 아이들까지도 성령 충만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춘천=정승환 기자

 

기사입력 : 2016.07.10. am 10:40 (편집)
정승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