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여의도순복음중동교회
중동교회, 신년축복여리고성회 개최


이영훈 목사 “성령 충만한 교회가 부흥한다”


 이영훈 목사는 4일 순복음중동교회 신년축복여리고성회 강사로 초청돼 말씀을 전했다.
 김희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한 빛 장로의 대표기도, 시온성가대의 찬양, 김경문 담임목사의 강사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영훈 목사는 ‘부흥하는 교회’(행 2:42∼47)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교회는 부흥해야 한다. 이를 위해 첫째도 성령충만, 둘째도 성령충만, 셋째도 성령충만이다”라고 강조하며 세계 교회들도 성령충만을 강조하는 교회들만 부흥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동교회 성도들이 성령으로 충만한 교회가 되기 위해서 이영훈 목사는 ‘말씀으로 충만한 교회’, ‘사랑으로 충만한 교회’, ‘십자가 은혜로 충만한 교회’, ‘기도하는 교회’가 될 것을 당부하며 “우리가 말씀을 듣고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일 때 마음에 기쁨과 평안이 온다”고 말했다. 또한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 사도행전의 교회에는 가난하고 헐벗은 사람이 없었다”며 섬김과 나눔에 앞장 서는 중동교회가 될 것을 역설했다.

 설교 후 김경문 목사는 “오늘 주신 말씀대로 성령으로 충만한 교회가 되어 부흥하는 교회가 되자”고 말했다.
 신년축복여리고성회에는 이영훈 목사를 비롯해 한상인(광주순복음교회), 고경환(순복음원당교회), 윤종남(순복음금정교회), 신성남(예수가족교회), 최명우(순복음강남교회)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8일까지 진행됐다.

 

기사입력 : 2016.01.10. am 10:51 (입력)
정승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