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여의도순복음북서울교회
북서울교회, 조용기 목사 초청 축복성회 은혜 충만한 시간돼


조용기 목사 응답받는 기도에 대해 설교  


 여의도순복음북서울교회 2015 축복성회가 22일 북서울교회 대성전에서 열렸다. 조용기 목사가 강사로 초청된 이날 성회에서 성도들은 말씀을 통해 순복음의 오중복음과 삼중축복, 4차원의 영성으로 무장했다. 이일재 담임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에서 조용기 목사는 누가복음 18장 1∼8절 말씀을 근거로 응답받는 기도에 대해 설교했다. 조용기 목사는 “기도는 영적전쟁이다. 전쟁에서 싸울 때 끝까지 참고 싸우듯 응답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고 끝까지 기도해야 한다”고 말하며 꿈을 품고 믿음으로 기도하는 성도들이 되길 당부했다. 이어 “목회 50년동안 하나님이 부르짖는 기도에 응답하시는 것을 많이 봐왔다. 이루어주심을 믿고 꿈꾸고 마음으로 바라보고 기도해야 한다”고 말했다.
 성도들은 조용기 목사의 말씀대로 꿈꾸고 믿고 바라보고 긍정적인 고백을 하며 교회 부흥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부흥과 축복의 역사를 통해 서울 북부지역 복음화의 밝은 미래를 소망했다.

 이날 예배 후에는 이일재 목사와 유금숙 선교사가 부흥성회를 인도하는 2부 순서도 마련됐다.
 북서울교회는 ‘2배 부흥! 예수 사랑으로 전도하자’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부흥을 위해 매진하고 있다. 

 

기사입력 : 2015.10.25. am 10:37 (편집)
이미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