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제자교회 >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
춘천교회, 전도축제 결산 감사축복성회


10월 12일에는 창립 5주년 예배 예정

 여의도순복음춘천교회(담임 이상열 목사)가 10월 12일 창립 5주년 기념 전도 축복성회를 앞두고 8, 9월 두달 동안 전도축제를 전개했다. 그리고 21일 전도축제를 결산하는 감사축복성회를 개최했다.
  감사축복성회에서 이상열 목사는 전도축제를 통해 전도받고 결신한 새가족을 환영하며 ‘교회와 십자가의 능력’을 주제로 은혜의 말씀을 나눴다. 이상열 목사는 또 춘천지역 복음화를 위해 7주 동안 춘천을 찾아 전도로 헌신한 남선교회 전도실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실장 정기형 장로에게 대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춘천교회 전도축제는 8월 10일 미용선교회 봉사를 시작으로 춘천교도소 등 담안 사역이 전개됐으며, 굿피플과 의료센터의 협조로 의료 봉사까지 전개됐다. 춘천교회는 이번 전도축제로 150명이 결신했고, 이 가운데 70여 명(신촌정보통신학교 학생 34명 포함)을 대상으로 지난 12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예루살렘성전에서 제4회 춘천교회 침례식을 거행했다.
 이상열 목사는 “강원 춘천지역의 복음화와 영혼 구원에 대한 교회사명과 목적에 적극 부응하고자 개최한 새 생명 전도축제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쳐졌다”며 앞으로 있을 창립 5주년 예배를 통해 풍성한 결실을 기대하며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 2014.09.28. am 11:06 (입력)
오정선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