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사람들
2012년 대교구장 새해인사(종로중구, 마포1, 마포2, 서대문, 은평, 용산)

이은방 목사(종로중구대교구장)
강력한 성령운동으로 크게 부흥하는 해

 종로중구대교구는 2012년을 강력한 성령운동으로 크게 부흥하는 해로 정하고 전 성도로 하여금 성령을 체험하기 원합니다. 오순절 날 성령 받은 제자들이 세상을 변화시켰듯이 성령 받고 변화된 성도들이 복음으로 세상을 뒤집어 하나님이 주신 전도목표 100% 달성, 지구역 20% 성장 및 활성화, 415새생명 전도축제 1만 명 초청 3000명 결신을 이루는 기적을 창출할 것입니다. 더불어 구제에 힘써 어려운 이웃에게 예수사랑을 실천함으로 종로중구 지역 복음화와 섬김의 모델로 자리매김하며,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전 성도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윤수 목사(마포1대교구장)
성경통독·다문화 지·구역 결성 등 진행

 2010년 9월, 폭발적인 부흥에 힘입어 마포대교구에서 분할된 마포1대교구는 지난 한 해동안 새신자 정착과 지구역 재정비를 통해 새 힘을 얻었습니다. 이제 2012년 한 해를 또다시 새로운 도약의 해로 삼고 새벽기도와 성경통독으로 전도 폭발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모이면 기도하고, 흩어지면 전도한다”라는 표어 아래 6월 전도축제에 이르기까지 말씀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관내 자매결연한 아동지원센터 후원, 다문화 지구역 결성, 사랑의 쌀 나눔 운동 등 사랑으로 행복을 나누는 일에 앞장설 것입니다.

이구홍 목사(마포2대교구장)
구역활성화로 배가 부흥 이룰 것

 마포2대교구는 올해 말씀으로 굳게 서고, 성령으로 충만해 부흥하고 성장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첫째, 구역 예배의 활성화를 통해 믿음 안에서의 교제와 나눔, 그리고 말씀의 은혜가 풍성히 열매 맺을 수 있도록 해 구역이 성령 안에서 하나되고 회복되어 견고히 서도록 힘쓸 것입니다. 둘째, 각 교구가 배가 부흥을 목표로 전도의 열정을 가지고 내실 있는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셋째, 나눔과 섬김을 실천함으로써 소외된 자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향해 예수 그리스도의 값진 사랑을 전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배달성 목사(서대문대교구장)
‘성령의 불속으로’ 모토로 부흥에 매진

 서대문대교구는 ‘전도와 구제’라는 당회장님의 목회방침에 따라 올해를 총력 전도의 해로 정하고 믿음으로 출발합니다. “성령의 불속으로”를 모토로 예수님의 증인이 되어 전도하는 한 해로 가꾸어 나가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강력한 부흥의 불이 타올랐던 서대문시절을 재현하는 대교구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 열매로 지·구역에서도 병이 고침받고 귀신이 쫓겨 가고 문제가 해결되는 성령의 역사가 나타날 것입니다. 올해 저희 대교구는 많은 영혼을 구원하고 어려운 사람들의 친구가 되어주는 대교구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권용석 목사(은평대교구장)
순복음의 뿌리·부흥의 주역 은평대교구

 지금 우리 은평대교구에 필요한 것은 과거의 은혜에 만족하고 자족하며, 과거 하나님께서 우리 은평대교구 가운데 행하신 일을 추억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소망하며 새로운 꿈과 비전을 가슴 가득히 품고 새롭게 일어서서 하나님께서 우리 은평대교구에 약속하신 땅을 향하여 힘차게 전진해야 합니다. 이에, 우리 은평대교구는 순복음의 뿌리가 되었던 은평구의 특성을 살려 다시한번 순복음의 부흥의 모판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고자 하며, 충만한 성령의 불을 일으켜서 큰 부흥을 이루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정진할 것입니다.

임현성 목사(용산대교구장)
순복음의 7대 신앙으로 무장해 부흥 이룰 것

 용산대교구는 새해에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부활신앙으로 무장하여 “예수 그리스도로 인해 우리는 승리했다”라는 기치를 내걸고 순복음의 7대 신앙으로 무장하여 십자가에서 보여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지역사회에 나누어 주는 대교구가 될 것입니다.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용산대교구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 계층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저희 용산대교구 전 교역자와 성도는 원로목사님께서 50년동안 일구어온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이영훈 당회장님을 중심으로 제2의 부흥의 주역이 될 수 있는 적임의 교구로서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기사입력 : 2012.01.22. am 11:54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