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사람들
2012년 각 부서 새해인사(기도원,전도새신자,영성훈련,복지사업,목회기획)

조희연 목사(기도원장)
성도들의 영성 훈련 성장 지원할 터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은 은혜의 동산 기적의 동산 응답의 동산입니다. 내적 외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도원은 올해도 성도들을 영적으로 훈련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2012년에는 기도원이 더욱 새로워집니다. 성전의 리모델링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등 성도들의 편의를 위해 계속적으로 시설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또한 중·고등부, 청년대학부 수련회 유치를 통해 차세대 젊은이들이 기도원의 영성을 배우고 계승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박세창 목사(전도새신자국장)
새신자 성령충만에 주력
 새해 첫 달 부터 마지막 달 까지 주님의 은혜와 축복의 열매들을 열 두 광주리 안에 가득 담아 주님께 영광 돌리시기를 기원합니다. 주님의 큰 은혜를 힘입어 새신자들을 섬기겠습니다. 전도지를 다양하게 개발하여 전도활동에 더욱 매진하도록 할 것이며, 순복음 새가족 잔치, 각종 전도대회 등을 실시하여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겠습니다. 또한 새신자교육을 통해 새신자들을 보배같이 돌보고 양육하여 진리의 말씀 위에 서게 하며, 새신자 성령 대망회 등을 알차게 진행해 모든 새신자들이 성령 충만함을 받고 믿음에 굳게 설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이창국 목사(영성훈련국장)

순복음영성훈련의 산실 
 새해는 영성훈련국이 영적으로 부흥하고 사역 면에서 전문화를 이룸으로써 명실상부한 순복음영성훈련의 산실이 되는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동안 흩어져 있던 부서들이 한 장소로 모이게 된 이점을 살려 부서간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통해 영성훈련국의 프로그램들을 외부에서 실시되는 유사 프로그램과 차별화시켜 순복음의 정체성을 확립시켜 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교회목표 달성을 위해 순복음 영성을 계승하고 강화하는 영성훈련 프로그램 개발과 진행에 힘쓰겠습니다.

 

장상주 목사(복지사업국 및 장애인대교구)
섬김으로 복음 전할 것

 복지사업국과 장애인대교구는 고통당하고 소외당한 영혼을 위해 섬김의 자세로 낮아지길 원합니다. 보다 많은 장애우와 소외된 분들을 위하여 복음을 전하는데 전심전력으로 증거 하고자 합니다. 그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자합니다. 장애가 있어도 하나님께 사랑 받고 있으며 세상에 살아가면서 존귀한 존재임을 확신하며 삶을 살아가도록 말씀으로 치유 할 것입니다.
 앞으로 복지사업국과 장애인대교구는 치유사역과 동시에, 회복사역, 위로사역, 섬김사역을 전개해 나아가고자합니다. 성도님들의 더욱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김호성 목사(목회기획실장)
섬김의 사역 최선 다해 이룰 터

 새해에 성도님들의 개인과 가정 위에 하나님의 큰 은혜와 인도하심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목회기획실은 당회장님의 뜻을 받들어 우리 교회의 여러 기관과 합력해서 여의도순복음교회가 하나님과 성도님들이 보시기에 보다 나은 교회로 성숙해가도록 섬기는 기관입니다. 하나님께서 능력 주시는 대로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성도님들의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수년간에 걸쳐 세계 경제가 어렵고, 크고 작은 여러 가지 갈등이 우리 사회를 어둡게 하더라도 빛의 자녀답게 언제 어느 곳에서든지 하나님의 축복과 화평의 통로가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기사입력 : 2012.01.15. am 11:34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