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사람들
2012년 각 부서 새해인사(성가국,실업인,영산신학,장년국,국제사역국)

김석우 목사(성가국장 겸 음악연구소장)
성도들의 신앙에 활력주는 성가국 될 것

 성가국은 세계최대교회의 명성만큼 영성과 음악의 전문성을 겸비한 12개의 성가대와 오케스트라, 그리고 예배의 찬양을 담당하고 있는 영산싱어즈, 음악연구소, 율동대학으로 조직되어 있습니다. 예배에 관련된 전반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부서인 만큼, 모든 예배의 진행과 찬양에 관련된 모든 악보 관리와 성령충만한 새 찬양을 보급함으로 성도들의 신앙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2년에도 성가국은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의 신앙안에서 성령 충만한 찬양사역을 감당함으로 교회 부흥에 사명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홍성달 목사(실업인연합회 담임)
하늘보고가 열리는 해

 말씀의 깊이가 깊어지고, 기도의 함성이 하늘에 넘치는 한 해가 되어 하늘의 보고가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위대한 꿈을 이루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여 달려가는 한해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성령님이 주시는 은혜로 충성을 다하여 주를 섬기고 교회를 섬기며 이웃을 섬기는 임진년 한 해가 되기 위해 회원 모두가 성령으로 충만해 영혼구원 사역과 주어진 사역에 더욱 집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누군가의 꿈이 되기 위해 꿈을 이루는 실업인!’을 목표로 정진하겠습니다.

 

조용찬 목사(순복음영산신학원장 겸 목회대학원 학장)
교단 유일의 목회자 전문 양성 기관 

  순복음영산신학원·목회대학원은 조용기 목사님에 의해 설립된 교단 유일의 목회자 전문 양성 기관으로 한국과 세계 복음화를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신학원은 올해에 세계 선교, 특히 스페인을 비롯한 스페인 문화권의 선교에 큰 비전을 갖고 이를 추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오는 5월 스페인 하나님의 성회 소속 신학생 60명을 초청하여 순복음 성령운동의 불씨를 점화하고자 합니다. 더불어 8월에는 남미 베네수엘라 선교 집회가 그곳 60개 교회와 200명의 목회자가 연합해 주관하는 대규모 성회로 개최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방경현 목사(장년국장)
회복과 성장! 날마다 더해지는 삶!

 3040선교회 장년국은 2012년 ‘회복과 성장! 날마다 더해지는 삶을 살자!’는 표어아래 첫째 ‘예배의 회복과 성장’을 목표로 수요예배 3000명 출석 달성, 둘째 ‘영성의 회복과 성장’을 목표로 장년국 전회원의 초대교회 성령충만 운동 회복, 셋째 ‘말씀의 회복과 성장’을 목표로 지·구역장 훈련 및 제자훈련을 강화, 넷째 ‘가정의 행복과 평안’을 목표로 모든 3040세대가 다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힘쓰겠습니다. 특히, 출산가정에 ‘신생아탄생 축하선물전달’과 더불어 장년국 수요예배시 정기적인 ‘헌아식’ 행사를 진행하겠습니다.

 

권일두 목사(국제사역국장 서리)
순복음 영성을 국제화할 계획

 국제사역국의 비전은 오중복음 삼중축복과 4차원의 영성을 국제화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국외사역으로는 외국 현지인교회 또한 본교회를 방문하는 현지인교회를 대상으로 우리교회 여러 프로그램들을 소개하고 교육하는 국제사역학교를 개설할 예정입니다.
 국내사역으로는 5개 외국어예배 사역에 준교구제를 접목해 활성화할 계획입니다. 또한 귀국 한국인 유학생 모임을 신설, 이들이 교회 여러 부서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문화가정 사역을 시작해 이주민, 다문화 가정에 특별한 배려와 관심을 가지고자 합니다.

 

기사입력 : 2012.01.15. am 11:29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