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들 > 사람들
2012년 제자교회 새해인사(남양주구리교회, 도봉교회, 분당교회, 북서울교회)

송영준 목사(여의도순복음남양주구리교회)
하나님 앞에 최고의 교회로 세워지는 2012년

 남양주구리교회는 2012년이 시작된 지금도 여전히 놀랍도록 부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치유와 축복의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큰 꿈을 품으라”는 조용기 목사님의 축복과 격려에 힘입어 남양주구리교회를 하나님 앞에 최고의 교회로 올려드리기로 다짐했습니다. 남양주구리교회는 새해에는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말씀과 성령충만, 하나님 닮은 성품으로 단단히 하고, 이 세대와 다가올 세대를 품는 찬양과 기도, 세상을 치유할 은사와 능력으로 더 높이 세워져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 “잘 될 수밖에 없는 당신과 나는 최고가 됩니다”라는 표어를 앞세워 성령과 말씀으로 충만하여 부흥하는 교회, 기도와 찬양으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회, 겸손과 온유로 신앙 인격을 성숙케 하는 교회, 은사와 능력으로 선교와 전도하는 열매 맺는 교회를 목표로 정하고 담대히 전진하겠습니다.

김용준 목사(순복음도봉교회)
강북지역에 선한 영향력 끼치는 교회될 것

 순복음도봉교회는 조용기 목사님의 기도와 복음 전파의 열정으로 세워진 교회인 만큼 지역사회에 오중복음과 삼중축복, 4차원의 영성을 전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젊은 세대를 위한 사역, 성장 일변도의 정책, 지역사회 사랑실천, 선교사역 강화를 2012년 목표로 세웠습니다.
 순복음도봉교회는 좋으신 하나님을 향한 믿음, 하나님 나라를 향한 소망, 이웃을 섬기고 나누는 사랑을 바탕으로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를 치유하고 변화시킬 것입니다. 또한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주님의 사랑으로 강북지역 전체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신앙의 선배들의 헌신으로 이루어진 우리의 믿음을 다음 세대에 남길 수 있는 최고의 유산으로 계승할 수 있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교회가 되겠습니다.

이태근 목사(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전도와 선교, 인재양성, 사랑 실천 앞장서는 교회

 분당교회의 소망은 성도님들과 함께 선교에 힘쓰고 어려운 이웃들을 사랑으로 돌보고,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양육하는 것입니다. 전 성도와 함께 전도에 주력하여 많은 영혼을 주님 품으로 인도하는 것이 가장 큰 소망이자 목표입니다. 올 한해 4대 목표는 ‘전교인 전도운동’,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 ‘전교인 선교훈련 및 선교사 파송’, ‘꿈나무 3000 인재 양성’입니다. 이는 선교를 통해 복음화를 이루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을 실천하기 위함이며, 3000명의 꿈나무를 지원함으로 차세대 글로벌 리더가 되도록 양성하여 교회학교의 부흥과 지역복음화를 이루고자 하는 것입니다. 또한 성령으로 충만한 교회, 기도가 끊이지 않는 교회가 되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2012년에는 모두가  주님과 은혜 속에 성장,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일재 목사(여의도순복음북서울교회)
제자훈련 집중, 영혼구원에 힘쓸터    
              

 하나님은 서울 북부지역의 산지를 거룩한 교구로 희망의 산지로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주님이 주신 이 가나안 땅에서 온 성도들이 예배를 통해 상한 심령이 치유되고 영적 능력이 회복되며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의 통로가 되길 소망합니다. 북서울교회는 조용기 목사님이 지향하는 성령운동의 기수가 되며 오중복음의 제자훈련에 집중할 것입니다. 온전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나와 가정이 변하고 교회가 변하여 세상을 구원하는 일에 온 성도가 힘쓸 것입니다. 조용기 목사님의 희망 목회를 거울삼아 ‘삶의 희망을 주는 교회’, 바라봄의 법칙을 가슴에 담아 ‘젊은이에게 꿈을 주는 교회’, 오중복음과 삼중축복에 입각한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교회’, ‘300구역 3000성도 출석’을 새해 목표로 세웠습니다. 북서울교회 전 성도는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기사입력 : 2012.01.08. am 11:54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