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티나무와 교회
칼럼니스트 :심두진 목사(여의도순복음횡성교회 담임)
성경에 기록된 나무들 중에 거룩한 나무를 성목(聖木)이라 부르고 성스럽게..
약한 나로 강하게 - 엄태욱 목사(양서성전 담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삶 - 함덕기 목사(남구로성전..
격랑의 시대를 사는 우리의 신앙 자세 - 박상식 목..
잠깐의 속임수 - 전형철 목사(은평대교구장)
영혼의 광택 - 김문섭 목사(동작대교구장)
⑫ 베드로의 첫 설교
 지금까지 우리는 예수님의 승천 직전의 약속대로 오순절 날 예루살렘 한 다락방에서 오로지 기도에 힘쓴 120명의 ‘제자들’에게 성령께서 강림하셔서 모인 자들이 다 성령충만함을 받고 방언을 말한 놀라운 사건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이번에는 이 사건 직후에 있었던 베드로의 첫 설교를 분석해보고자 한다.
(70)4차원 영성 - 말 ⑩
집짓기와 인생의 성패(마 7:..
⑫ 베드로의 첫 설교
이구학 선교사(슬로바키아)
- 현지 언어 습득을 위한 지혜가 생기도록- 은혜교회 사역과 구역개편이 은혜롭게 진행되도록- 집시 교회가 든든히 성장하고 믿음..
 
  미국 등 해외 파송 선교사 안수
이영훈 목사는 18일 수요 1부 예배가 열린 대성전에서 박사무엘 목사(A국) 등 해외 선교사로 파송되는 목회자에게 파송장을 수여하고 안수 기도했다. 이영훈 목사는 “주의 부르심을 받고 나아가는 선교사..
석모세 선교사 Z국 파송
이병인 목사 미국 파송
  느헤미야
신앙공동체 회복, 기도와 말씀 느헤미야서는 바벨론 포로에서 귀환한 이스라엘 백성들이 무너진 신앙 공동체를 회복하는 과정을 기록하고 있다. 사실 이스라엘 신앙 공동체의 회복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왜냐하면 이스..
에스라
역대하
  (28) 삭개오
예수님을 만난 후 변화된 여리고의 키 작은 세리장“예수께서 그 곳에 이르사 쳐다 보시고 이르시되 삭개오야 속히 내려오라 내가 오늘 네 집에 유하여야 하겠다 하시니 급히 내려와 즐거워하며 영접하거늘 뭇..
(27)롯
(26) 삼손
  순복음야마가타교회 담임 곤도 히사야스 목사
성령의 불길로 ‘일본 일천만 구령’ 이루게 하소서순복음동경교회 지성전으로 출발, 2002년 독립실버 사역 통해 ‘천국 소망의 길’ 인도해2015년 종교법인 획득으로 사..
김판호 목사(순복음시카고교회)
김미정 선교사(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 드네프로에..